Questions
ayuda
option
My Daypo

ERASED TEST, YOU MAY BE INTERESTED ONㅡㅡ02

COMMENTS STATISTICS RECORDS
TAKE THE TEST
Title of test:
ㅡㅡ02

Description:
이건 두개가 뭐라고 적어야하는거야 대체

Author:
A02
(Other tests from this author)

Creation Date:
29/11/2021

Category:
Others

Number of questions: 10
Share the Test:
Facebook
Twitter
Whatsapp
Share the Test:
Facebook
Twitter
Whatsapp
Last comments
No comments about this test.
Content:
다음 중 SAP 시스템에서 구매 문서의 종류에 해당 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 구매대금 확약서 견적의뢰서 구매발주서 구마 요청서.
구매 요청은 요청 부서에서 수동으로(참조 문서를 사용하여) 입력하거나 자재 소요량 계획에 따라 자동 생성된다. 시스템 내에서 요청된 자재에 대한 공급처가 있는 경우 수동으로 해당 공급처를 찾아 적절한 구매 요청서에 할당할 수 있다. O X.
다음 중 "업체에서 제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하위 원재료를 무상으로 공급. 제품 입고시에 재고에 반영이 되고, 업체에 제공한 하위 원재료에 대한 출고 발생.정산 시에는 가공비만 지급"하는 발주 유형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무엇인가? 외주 가공 위탁 재고 표준 오더 재고 이동.
다음 중 외부 업체로부터 자재, 서비스의 조달 및 구매업무가 회사의 공급망에서 중요한 연결 고리의 업무로써 구매 발주 프로세스는 회사간의 비즈니스 기능에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상호 거래에 법적인 문서 발주서를 무엇이라고 하는가? 구매 발주 조달 구매 구매 오더 구매 요청.
다음 중 다른 SAP 컴포넌트에서 자동으로 구매요청이 발생되지만 간접 요청 생성 할 수있는 내용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설비관리 모듈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설비 유지보수 오더를 통해 생성 프로젝트 시스템(PS)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담당자를 통해 생성 자재 소요량 계획(MRP)에 의하여 시스템이 구매 요청을 자동으로 생성 임가공이나 생산성 소모품과 같은 경우 또는 MRP 없이 직접 생산 오더(Production Order)를 통해 생성.
다음 중 SAP 시스템에서 일련의 품목 범주 K의 의미는 무엇인가?.
다음 중 자재 마스터 레코드가 있는 자재에 대한 구매 요청 시에 반드시 입력해야하는 정보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요청 수량 기본 단위 자재 발주일 품목 또는 서비스의 자재 번호.
다음 중 구매 발주에서 "회사내에 재고 이동시 거리가 멀어서 비용이 발생할 경우, 재고 이동을 위한 오더를 발생시켜서 후에 비용을 정산"하는 발주 유형을 무엇이라고 하는가?.
다음 중 구매 발주에서 재고 자재와 소모성 자재 비교 중 "소모성 자재"에 해당 되는 내용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계정 지정 범주 없음 자재 입력이 필요하지 않지만 가능 입고가 선택사항임 소비 계정에 전기.
구매 요청은 특정 일자에 특정 수량의 자재 또는 서비스를 조달하도록 구매 부서에 요청하는 내부 문서이다. O X.
Report abuse Consent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