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s
ayuda
option
My Daypo

ERASED TEST, YOU MAY BE INTERESTED ONㅡㅡ03

COMMENTS STATISTICS RECORDS
TAKE THE TEST
Title of test:
ㅡㅡ03

Description:
dasdafsakodjfasofsaogrhalghasfskfghslk

Author:
A03
(Other tests from this author)

Creation Date:
29/11/2021

Category:
Others

Number of questions: 10
Share the Test:
Facebook
Twitter
Whatsapp
Share the Test:
Facebook
Twitter
Whatsapp
Last comments
No comments about this test.
Content:
다음 중 재고관리에서 지원되는 외주 기능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구성 품목 공급, 특별한 재고 형태(공급업체가 제공한 자재의 제고) 구성 품목의 불량 또는 미 사용시 후속적인 정산이 필요 이전 전기(자재간, 재고간, 플랜트간) 구성 품목을 소비한완제품의 출고.
"공급 업체 확인은 공급 업체가 PO 또는 인바운드 납품에 대해 고객과 통신 할 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구매자와의 판매자 통신은 팩스, 전자 메일 또는 EDI 형태 일 수 있다. 다음중 통보의 내용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주문 확인 사전 선적 통지 운송 확인 아웃바운드 납품.
다음 중 "외주 업체의 가공설비 또는 인건비를 활용하는 것으로 생산부서의 일부 공정을 외주에서 가공하는 것을 외주 임가공이라고, 구매부서에서 처리하는 것을" 무엇이라고 하는가?.
배분은 수량 또는 백분율을 기준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하나의 품목에 대해 여러 계정 지정을 입력하는 경우, 해당 품목에 대해 비평가 입고(GR) 체크박스가 수동으로 설정된다. O X.
다음 중 구매발주에서 일괄 구매 오더의 특징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품목 범주 필드와 값 B(한도) 구매 오더에서 계정 지정을 수행하는 경우 송장에 데이터 제안 송장 검증에서 추가 또는 단일계정 지정 기능 오더 유형 필드와 값 FO(개략 오더).
비평가 자재는 값 기준이 아닌 수량 기준의 재고 관리 대상이다. O X.
다음 중 소모성 자재의 계정 지정 범주에 따라 결정되는 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제공해야 할 계정 지정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는 계정 지정 오브젝트 범주 품목 범주 서비스 및 한도와 관련된 구매 오더에서만 계정 지정 범주 U가 허용된다. 입고나 송장이 전기(Posting)될 때 차변에 기입되는 계정.
다음 중 계정 지정 오프젝트 코스트 센터(계정 지정 범주 K)의 예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계정 지정 범주 A를 사용하는 경우 계쩡 지정 데이터 화면에 자산 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코스트 센터에 계정을 지정하는 경우 자재를 조달할 공급업체에 대한 데이터 화면에 입력해야 한다 요금을 부과할 G/L 계정 번호가 자동으로 제안되도록 커스터마이징에서 지정할 수 있다. 자산 번호로부터 요금을 부과할 G/L 계정이 자동으로 결정된다.
다음 중 소모성 자재의 예시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코스트 센터에 계정을 지정하는 경우 자재를 조달할 코스트 센터 및 소비계정의 총계정원장 계정번호를 계정 지정 데이터 화면에 입력해야 한다. 자재 마스터 레코드가 없는 소모성 자재 수량 기준 재고 관리(값 기준은 아님)가 필요한 자재 마스터 레코드가 있는 소모성 자재 수량 지준 또는 값 기준 재고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자재 마스터 레코드가 있는 소모성 자재.
다음 중 구매발주에서 "자기 공장에서 만들 수 없는 부품을 외부 업자에게 주문하여 만들게 하는 것"을 무엇이라고 하는가?.
Report abuse Consent Terms of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