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s
ayuda
option
My Daypo

ERASED TEST, YOU MAY BE INTERESTED ONㅡㅡ04

COMMENTS STATISTICS RECORDS
TAKE THE TEST
Title of test:
ㅡㅡ04

Description:
dsdlnfaslfjweaipwdjsofsjvd

Author:
A04
(Other tests from this author)

Creation Date:
29/11/2021

Category:
Others

Number of questions: 10
Share the Test:
Facebook
Twitter
Whatsapp
Share the Test:
Facebook
Twitter
Whatsapp
Last comments
No comments about this test.
Content:
다음 중 재고관리에서 자재관리의 업무 영역으로 구매, 재고관리 및 송장 검증을 포함하는 물류공급 체인의 마지막에 위함을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
다음 중 재고관리에서 하나의 저장 위치에서 자재가 감소하고 다른 저장 위치로 이동하는 것을 무엇이라고 하는가? 예약재고 재고이전 출고 입고.
다음 중 기업들이 재고를 보유하는 이류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 경제적 생산 및 구매를 위하여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처하기 위하여 예상되는 수요나 공급의 변화에 대처하기 위하여 선적을 위하여.
다음 중 기말 결산 시에 장부상의 재고 금액과 수량에 대하여 일치하는지 결산의 절차상 최소한 1년에 1회는 반드시 검증해야하는 프로세스를 무엇이라고 하는가?.
다음 중 재고관리의 송장검증 중 자재관리에서 물류 송장 검증 기능의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Invoice는 다양한 방법으로 물류 송장 검증에서 처리 할 수 있다. 자재 조달에 관련되어 구매발주에 연결된 송장도 처리할 수 있다. 구매 요청으로 시작하여 입고된 자재 조달 프로세스가 완료된다. 송장반전 또는 반품으로 차변메모로 처리할 수있다.
다음 중 입고 보류를 처리 할 수 없는 경우로 옳지 않은 것은 무엇인가 ? 배치분류 수입 데이터 수익성 세그먼트 수출 데이터 .
재고는 생산 시스템이 생산을 위해 보유하고 있는 물품이나 자원 또는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보유하고 있는 물품이나 자원이다 재고에는 완제품, 재공품, 각종 원자재 등이 포함된다. O X.
다음 중 자재 이동의 문서에서 "자재 이동이 전기되면 자재 이동 문서가 생성되어 이동에 대한 증명으로 사용되며 이후의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소스로 사용"되는 것은 무엇인가 ? 자재전표 재고이전전표 회계전표 입고전표.
재고관리의 업무는 기본적으로 공장의 원자재의 입고, 저장, 가공 등의 관리이다. O X.
다음 중 재고관리에서 "고객이 반환하고 조건부로 승인된 재고, 무제한 사용 주식으로 평가되거나 계산되지 않는다."는 의미에 해당하는 것은 무엇인가 ? 불량재고 반품재고 제한재고 운송 중 재고.
Report abuse Consent Terms of use